지식로그

[질문] 서울시티투어버스 서울역에서탑슴해도되나요?

조회수 179 | 2010.04.24 | 문서번호: 12385293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4.24

네..당연합니다.서울역에서도 탈수 있어요....30분 간격이구요..요금은 만원입니다. 약간의차이는 있을수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