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코엑스안에온게임넷게임장자세한위치좀요

조회수 156 | 2007.05.28 | 문서번호: 123191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5.28

온게임넷스튜디오는 코엑스에서 용산으로 옮겼습니다. 용산역스튜디오는용산역 3번출구 던킨도너츠 옆의 엘레베이터를 타시면9층에 있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