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어제뜨거운거먹다가목구멍이데엇는데지금침살키때마다너무아픈데심각한건가요?????

조회수 175 | 2010.04.17 | 문서번호: 12303719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4.17

뜨거운것에 식도가 화상을 입은걸수도 있습니다. 증상이지속되시면 병원가서 진료받으시는게 좋을꺼같아요 감사합니다 ^^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