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서든블킹할때원줌이좋나요 투줌이좋나요

조회수 66 | 2010.04.14 | 문서번호: 12273309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4.14

왠만하시면 원줌이 좋습니다 정확도도 높구요^^ 스피드도 약간빠르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