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식이섬유가먼가요?
조회수 38 | 2010.04.01 | 문서번호: 12125243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4.01
식품중에서채소·과일·해조류등에많이들어있는섬유질또는셀룰로오스로알려진성분.사람의소화효소로는소화되지않고몸밖으로배출되는고분자탄수화물입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식이섬유가 뭐예요?
[연관]
식이섬유가뭐에요???
[연관]
식이섬유가뭐예요
[연관]
식이섬유는무슨일을하나요?
[연관]
식이섬유는무엇인가요?
[연관]
식이섬유가하는역활이뭐죠???
[연관]
식이섬유수는무엇?
이야기:
더보기
[현대]
서울역에서 던전이 열렸다
[회귀]
10년 전 로또 당첨번호를 외우고 있었다
[로맨스]
상사와 비밀연애 중입니다
[로판]
저주받은 공작님의 밤비서로 취직했습니다
[대체역사]
고려시대 청자에서 발견된 USB
[현대]
퇴사 직전 마법을 얻었다
[생존]
아파트 주차장에서 좀비가 나타났다
[생존]
편의점 CCTV에 찍힌 괴생명체
[현대]
회사 화장실에서 초능력자가 되었다
[BL]
우리 집 귀족 하숙생은 비밀스러운 왕자였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