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긍데남자칭구가좀말랐어요..애가좀소심하고욱하구하는데가서잘할수있으까여..??

조회수 44 | 2010.03.24 | 문서번호: 12043804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3.24

제가 군대생활할때도 마른후임병들 많이 들어왔었습니다. 말랐다고 해서 군대생활 적응하는데는크게 문제 없답니다.군대가면 소심한성격개조에도 도움이 되요 ^^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