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생일축하한다는내용의영어좀알려줘요 해피벌스데이이딴거는사절^0^예쁜거좀추천해줘요

조회수 161 | 2010.03.14 | 문서번호: 11929821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3.14

이 세상에서 태어난 걸 너무나 고맙고 감사해I thank you for being born on this earth.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