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노래가사 낮부터내린비는 이저녁유리창에~ 이노래가수랑제목알려주세요

조회수 988 | 2010.03.13 | 문서번호: 11923250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3.13

햇빛촌(고병희) 이 부른 "유리창엔 비" 입니다.SG워너비 등 많은 가수가 리메이크해서 불렀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