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가락단음계가구조가 어케돼요?

조회수 75 | 2010.03.05 | 문서번호: 11834526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3.05

가락단음계란멜로디상의요구에서,상행하는데있어서자연단음계의제6음과제7음을반음올린것.하행하는경우는자연단음계와같은꼴이된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