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지식맨이시여!!!물을마시는게몸에어떻게좋나요??

조회수 41 | 2010.03.02 | 문서번호: 11794966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3.02

사람의몸이피로하면혈액내애노페물과독소가많이축적이되요.따라서,몸밖으로노폐물과독소를배출하는콩팥의기능을돕기위해서물을충분히섭취해야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