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GPA는 어떻게계산하나요

조회수 78 | 2010.03.02 | 문서번호: 11794123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3.02

GPA계산은학교마다방법이틀려달라질수있습니다..A+=4.0A=4.0A-=3.67B+=3.33B=3.0B-=2.67C+=2.33C=2.0C-=1.67D+=1.33D=1.0D-=0.67D=0.33D-=0F=0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