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너는 왜살어 ㅂㅅ아??♥

조회수 47 | 2007.10.26 | 문서번호: 1158580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0.26

살아 있으니까요 ^_^ 존재 자체로 인간의 목숨은 소중한거 아닌가요^_^?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