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다이어트중인데빵을너무좋아해서밥은참을수잇는데최대적인빵을못참겠어요어떻게끊죠ㅠ

조회수 36 | 2010.02.11 | 문서번호: 11562532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2.11

훗날 살이 빠진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면서 빵은 먹지말자고 되뇌이는게 좋은방법입니다 먹고싶을때마다 이를 닦아서 입맛을 없게 만드는것도좋아요 화이팅!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