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저싸움잘하는데북극곰이랑1;1싸워서이길수있을까요?

조회수 57 | 2010.02.11 | 문서번호: 11553001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2.11

안녕하세요싸움을잘한다고해서덩치큰북극곰과싸움을하는건좋지않습니다.만약싸우게된다면이기긴힘들수도있고그렇지않을수도결과는어떻게될지는알수없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