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2012년 대입볼건데요, 수능안본다는데 그럼 뭐봐요??

조회수 28 | 2010.02.07 | 문서번호: 11497631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2.07

저도 2012수능보는사람인데 수능봅니다. 어디서 그런말을 들으셨는지 모르겠군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