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이번주토요일부터합격자발표시작인데그전에그동안못만났던사람들을만나는게좋을까 그?

조회수 47 | 2010.02.04 | 문서번호: 11461170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2.04

네^^이제합격자발표나구그러시면시간이없으시니,그동안못만났던사람들을만나시는게좋을거같네요^^사람을만나서인연을만드는것도중요한일이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