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졸업선물로여자에게몰주면좋을까요??

조회수 53 | 2010.02.03 | 문서번호: 11444871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2.03

가방이나손목시계좋을것같구요졸업하고좋은출발하라는의미로신발도좋을듯합니다.좋은하루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