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전화두번해봤더니안받아요자빠져자나ㅠ넘약올라요제전화기꺼버리든잠수타버려야겠어오
조회수 40 | 2010.01.25 | 문서번호: 11336722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1.25
남자분께너무많은연락을하시면남자분께서약간의부담이되겠죠??내일아침남자친구한테서연락이올때까지기다려보세요~남자친구도연락이매일오다안오면궁금할꺼예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전화잘못건척히고오빠랑통화할라고하는테어케말해야되죠??
[연관]
저는전화못해요ㅠㅜ오빠가부대라서요!!
[연관]
제가 썸타는오빠가잇는데요 저번에 초기화되서 전화번호부랑 전부날라갓거든요 근데 제가그오빠 전번을 저장을안해놧어요 제가 곧 투지폰으로바꾸고 그래서 투지폰으로바꾸면 전번저장하려햇엇거든요. 근데 그거때문에 그오빠가좀서운함을느꼇나봐요.. 근데지금폰도 꺼놓고 ...제가 잘못한거아는데 ..또제가 그때 오빠가 공부하라고자꾸 떠밀어서 제가 알앗다고하고 공부하고 3시간뒤에 핸드폰을 다시봣어요 근데 그오빠전화3통에다가 카톡도마니와잇더라구욥.. 그거보고 놀래서 들어가보니 오빠는 ㅋㅋ.. 이미 우울해져잇는상태엿어요ㅠㅠ.. 또제가 씻지않아서 중간에예기하다가 씻는다고하고 기다려달라고햇눈데. 제가 씻고난후에 폰보니까 됫다고하며 잔다며 내일톡하자며 ..ㅋ... 저는 ㅠㅠ 진짜지금너무불안하거든요 내일되면어색해질까봐 멀어질까봐ㅠㅠㅠ너무불안해요 깨우려고 저나해보니 신호갓엇는데 제가중간에끊엇다가 몇분뒤에 다시해보니까폰이꺼져잇어요.. 톡은아예안봣구요. 그오빠도 이제저한테 맘접으려고이러는걸까요...?
[연관]
아빠가폰을잘안바꿔주세요ㅠ약정아주조금남았는데어떻게해야싸게살수있는지
[연관]
이미빠졌는걸요..전화안가게 해야돼요..ㅠㅠ
[연관]
아빠가엄하셔서일찍밤도되기전전화오고일도못하게해서집나왓는데모라하고들어가야나요
[연관]
아빠~차 탔어요~ 배터리없어서 전화못받을수도 있어용~
인기 질문: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6월25일에예전에공휴일이었나요?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24KGF라고 써 있는 게 금인가요?
[인기]
축구중계라디오채널은??
[인기]
딸초의 뜻이뭐져
[인기]
이초석목사님애대해서 알려주세요
[인기]
밍키넷 사이트좀여
[인기]
일본어로 야메떼,기무찌 뜻이뭐임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