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방학동안 학교에서보충하는것보다도서관에서공부하는게낳은것같은데핑계거리좀주세요

조회수 41 | 2010.01.22 | 문서번호: 11302499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1.22

도서관을 먼저 끊어놨다고하세요 보충한지몰랐다고 환불도안되서 우선한달만 다닌다고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