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강남에서 동아방송대가는 지하철노선 가르쳐주세요

조회수 52 | 2010.01.22 | 문서번호: 11296875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1.22

2호선 강남역에서 교대로 가신뒤 3호선으로 갈아타셔서 남부터미널에서 내리셔서 버스타시고 가면 되요^^ 안성터미널로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