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여자들은머리올린남자조아하나요 아님내린남자조아하나요

조회수 1340 | 2010.01.20 | 문서번호: 11270765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1.20

저는 개인적으로 올린머리의남자를 좋아하구요^^ 여자분도 개개인 취향이 있어서 내린남자 올린남자 상관없죠.그렇지만은근히파마머리를좋아하시는분이있어여~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