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눈이또엄청온다던데 언제온다고 되있죠????

조회수 31 | 2010.01.07 | 문서번호: 11109014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1.07

그쪽이 어느 지역에 사시는지도 몰라서 난감합니다.ㅜㅜ,폭설이오면안되는 날이거나,왔으면하는날에 날씨예보 131 에 걸어서 확인바랍니다.좋은하루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