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이마넓고볼살많고안경쓰는데여신앞머리하고다니다가이번에뱅앞머리하고매직할껀데어때

조회수 27 | 2010.01.07 | 문서번호: 11104314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1.07

이마가넓으시다면여신앞머리보다는뱅앞머리가더잘어울려요뱅앞머리에매직하시면예쁘실것같네요아니면은뱅앞머리에는매직말고파마도괜찮아요그럼감기조심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