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사탐 법과사회 선택비중은 어떻게되나요?
조회수 28 | 2009.12.24 | 문서번호: 10926010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2.24
2008학년도밖에 찾지못했는데 2008학년도 수능 기준으로 18.0%였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사탐선택해야되는데..법과사회 어렵나요?
[연관]
사탐선택할때 법과사회/정치/경제/사회문화 선택하면이상한거임??
[연관]
사탐 법과사회 근현대사중 어떤거선택할까여
[연관]
사탐 윤리vs법과사회 선택좀
[연관]
사탐에서법과사회와경제는많이선택하는편인가요?선택하면불리할까요?
[연관]
사탐법과사회선택하면 괜찮을까요?공부하기어렵거나등급따기힘든가요
[연관]
사탐 선택중에 법과 사회를 하는게나을까요 정치하는게 나을까요?
인기 질문:
[인기]
오늘죽은 마이클잭슨의 종교가뭔가요?
[인기]
보헴시가 종류별로뭐뭐있는지 알려주세요
[인기]
보수란 무슨 뜻이고 진보란 무슨 뜻입니까? ex)한나라당은 보수당이다
[인기]
왕관모양이마스코트인자동차회사이름이뭐가요?
[인기]
우리나라에 최누리흰이라는 이름이 몇명있는지 알수있을까요?
[인기]
도의원 월급이 얼마나되나요?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메이플 수상한버섯 퀘스트에서 오염된뿔버섯의갓 보통뿔버섯잡으면되나요?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국무총리 임기있나요 있다면몇년?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