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올해12월동방신기한국에5명다출현하는거잇나요??

조회수 20 | 2009.12.23 | 문서번호: 10913137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2.23

한국에서는 없구요. 12월 31일 오후 7시 45분 ~ 11시 45분 일본 NHK홀 (NHK 지상파 및 위성 방송으로 실시간 방송함)에서 홍백가합전 시상식 있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