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아이크림비싼건데 뚜껑이없어졌어요..어떡하죠..버리긴아깝고..

조회수 29 | 2009.12.22 | 문서번호: 10905031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2.22

뚜껑열어놓으면 냉동실안의 음식냄새배니까 비닐로 살짝봉해서 냉동실에 보관하거나 랩에싸서 보관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