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난로에도얼굴이ㅌ나요???

조회수 49 | 2009.12.17 | 문서번호: 10851038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2.17

햇빛을받으면살이타는이유는자외선때문난로는석탄등열때문에적외선은나오지만자외선은거의안나온다고보면됩니다.열때문에살이탈순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