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세끼강아지가추위를잘견디나요?

조회수 53 | 2009.12.16 | 문서번호: 10834824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2.16

일단 새끼기 때문에 추위를많이 탄다고 하네요~ 좋은하루 되세여!!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