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비스타블렛은 윈도우xp에서는못쓰나요?

조회수 37 | 2009.12.15 | 문서번호: 10817883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2.15

안녕하세요 지식맨입니다. 쓰실수있습니다. 비스타 부팅 해서...xp 시디롬 에다 넣고 멀티 부팅 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