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파마를햇는데어비정도풀어졌는데매직기로벼도파마햇다고혼낫어요어쩌죠?매직하면추한

조회수 57 | 2007.10.16 | 문서번호: 1073307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0.16

매직은 머리를 가라앉고 머리카락을 지나치게 펴지게 하여 싫어하시는것 같은데요~ 미용실에서 파마 풀어달라고하면 풀어준답니다 물론 매직이 아니랍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