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강아지가사람몸(입,손,발)을자꾸핥아요.심하게혼내도본능적으로그러는거같은데어카죠?

조회수 521 | 2009.12.08 | 문서번호: 10727444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2.08

정상적인것이고 강아지가 사람에게 원하는게 있을때 하는행동중 하나가 핥기예요.장난치고싶고배고프고목마를때 그럴수있어요.너무혼내지마시고 타일러주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