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그렇다면빅뱅은어떻게생각하세요?

조회수 19 | 2009.12.04 | 문서번호: 10678097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2.04

잘생기고 실력좋고 멋있고 모든일에 최선을 다하고 즐길줄아는 그룹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마디로 짱인듯 ^^♥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