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sbs하는 드라마는 '미남이시네요' 가 끝나고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라는 드라마를 시작했습니다~ 고수와 한예슬 이 나오는 드라마죠 ^^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