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서서울생활고등학교평이어떤가요?서서울생활고등학교실용음악과가도괜찮을까요?

조회수 167 | 2009.11.28 | 문서번호: 10595124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1.28

실용음악과로는리라하구서울에선두군데가있는데요.서서울이리라보다커트라인도높도좋다고하네요^^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문자 앞에 *dbantlr 질문해주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