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내친구는죽일수없냐는 말까지나왔어요..이정도임...교육청에뭐라올리면담임못하나요?

조회수 29 | 2009.11.23 | 문서번호: 10542950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1.23

교육청에올리지마시고 신고를하세요 성희롱으로요. 제가들었는데 교육청에 올리면 교장한테가고 교장이 선생한테 뭐하고 하는정도라네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