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아니...제 질문이짤린것같군요mms가안된다길래 짤라서'속있나요'로보낸건데ㅋㅋ아놔ㅋ

조회수 39 | 2009.11.14 | 문서번호: 10441389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1.14

어느게더실속있냐고질문주셨는데요..어떤걸말씀하시는건지/영등포역에서밖으로나오지않아도영등포롯데시네마(CGV아님)바로가실수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