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노트북 방열이 뭡니까???

조회수 62 | 2009.11.09 | 문서번호: 10361933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1.09

방열은열을내보내거나내뿜는일을말하는것으로노트북에서발생하는열을효과적으로밖으로내보는방법을말하는것입니다.방열효율이좋을수록좋은제품인것이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