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방불키는게전기세가더나가나요아님콘센트꼽는게전기세가더나가나요?

조회수 68 | 2009.11.01 | 문서번호: 10266736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1.01

결론적으로 말씀 드리면 스탠드의 콘센트에꼽는게 적게나옵니다. ^^그럼좋은하루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