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저기 제가요 친구1이 먼저같이가기로했는데요 친구2가 나랑같이 가자고 애원하는데 어
조회수 111 | 2007.10.10 | 문서번호: 1025412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0.10
세분이서 같이 가시는게 어때요? 친구 1과 친구2 서로 소개해주면 좋은 친구가 늘어나서 모두 좋은 일이 아닐까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친구가 먼저 1얘기를 꺼내서 저도 막 공감하고 그랬어요 근데 어느날 제가 1이랑 친한 남자애 얘기를 하는데 1이 들은것 같으니까 내 친구는 발뺌하고 저는 당황했어요 근데 제가 그 1이랑 같은 고 가려고 하는뎇1이 잘나가거든요? 뺑뺑이 이긴 한데 좀 두려워요 혹시 같은 반이나 같은 학교가되서 보복?같은거 할지...
[연관]
제가친구1명이랑같이다니는데 반애들무리에끼고싶거든요...어떡하죠
[연관]
제가요.... 중1인데 친한친구들과 같이있어두 겉도는것같아요....
[연관]
친구2명이있어3이같이다니는데요2명끼리같이다니고저는혼자다녀요어쩌죠제가소심해서
[연관]
제가 고2인데 중1여자애랑 사귀는데 친구한테말하기가좀그렇네요ㅋ 어떻하죠
[연관]
저랑제친구1이랑2가있는데요이2가좀놀았거든요근데점심먹을때빼고는같이안다녀요T-T
[연관]
고등학교 2학년 남학생입니다. 1학년때부터 정말 친하게 지내오던 친구가 하나 있어요. 성격도좋고 그래서 평생친구로 남았으면 하고 지냈습니다. 저랑 그 친구랑 친구2 이렇게 셋이서 많이놀러다녔는데 2달전부터 그 친구가 친구2랑 부쩍 친해졌습니다. 그건 좋은데 저하고 친밀도가 예전같지않아서 고민입니다. 요새는 제가 이야기를 해도 반응도없고 대놓고 무시도 할때가있어서 나를 싫어하는가..하는 생각에 정말 속상합니다.
인기 질문: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밍키넷 사이트좀여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최근 자살한 남자연예인은?
[인기]
월드컵에서 레드카드로 퇴장당하면 다음경기때 10명에서 경기하나요?
[인기]
안양예고 출신 연예인
[인기]
축구토토승무패12히차4등당첨금
[인기]
스포츠토토에서 마핸과 플핸이 무슨뜻?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