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핸드폰주었는데우체국에갓다주면포상금주나요?

조회수 53 | 2009.10.18 | 문서번호: 10108637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0.18

우체국에서는 휴대폰을 분실휴대폰센터로 보내주는 역할만 합니다. 휴대폰센터에서 기종이나 뭐 그런거 보고 5천원에서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준다고 해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