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K-1에서 암바를 쓸수있슴니까!?정확한답을 바랍니다

조회수 169 | 2007.10.08 | 문서번호: 1007879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0.08

케이원은 입식타격게임입니다. 말그대로 서서하는 경기이죠^^ 쓰러진 상대에게 공격한다면 반칙입니다. 프라이드(종합격투기룰)은 암바작렬하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