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이자슥이거 아아~~ 이개그뭐죠

조회수 44 | 2009.10.13 | 문서번호: 10034352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0.13

자이자이자식아~원래 두캅스라는 코너에서 했던개그입니다 몇대 맞아 정신잃어 봐야 아~내가 외할아버지를 많이 닮았구나 할거야 이런 개그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