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옛날에 못살게굴던 이쁜아이를 짝사랑하게됐어요 않만난지도이년이되가는데어떡하죠..
조회수 69 | 2007.10.08 | 문서번호: 1002064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0.08
그러세요? 은근슬쩍 연락 한번해보세요 친구들에게 물어보세요 소식이랑... 그리고 놀던 친구들이랑 다같이 만나 오랜만에 만나면 그친구도 추억이 되살아날듯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짝사랑하는사람을잊을수가없어요..옛날에는서로좋아했었는데지금은그게아닌것같아요..
[연관]
옛날에나를자주놀리는아이를6년만에만났는데게가저를딸아다녀요왜그러는거줘?
[연관]
정말미운데도왜이렇게잊혀지지않는지힘들어요..일년을만났고그만큼서로많이사랑했었기
[연관]
1년 넘게 말 못하고좋아해 온 남자를 잊고싶은데 잘않되요ㅠ어떻하죠?동생이고군인인
[연관]
작년에 두살어린 남자를 사귀었다 헤어졌는데 만나면서 별거아닌걸로다투다가 오해로인해서 헤어졌는데 어떻게하다 올해 1년가까이 지나 다시만났는데 친구로지내고있어요.. 근데 평상시때 저대하는건 친구대하듯 대하는데 전아직 그사람이좋아서 얼마전 다시시작하면안되냐고했더니 성격이맞질않고 부모님이 본인보다 나이많은사람이 싫어하신다고하면서 이런얘기하면 친구사이도힘들어진다고 얘기꺼내지말라고하더라구요.ㅠ 근데 이남자도 어떨땐 절대할때 여자대하듯 할때가있어요. 싫어하는것같진않아요.. 그렇지만 다시 연인사이로 만나자고하면 그건싫다그러구... 이사람은 도저히 안되는걸까요? 힘들어두 제가 잊는게맞는걸까요?
[연관]
일년이지나고십년이지나고널사랑했던널어떻게잊고살아가니 제목좀..
[연관]
짝사랑하는애를 이년만에?는데 못쳐다보겟어용ㅠㅠ어캐하면좋을까요ㅠㅠㅠ 참고로저?
인기 질문:
[인기]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치트코드좀
[인기]
족보닷컴 이용료 알려조
[인기]
토토 당첨금을 수령할때 복방에서 받으려면 꼭 구입한 곳에서만 받아야해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12히차4등당첨금
[인기]
일본야구는연장몇회까지하나요?
[인기]
슘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여자 자위행위는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