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서울역에서 내려 하얏트 호텔 가려면 버스 타려면 몇 번 출구로 나가야 해요?

[질문] 서울역에서 내려 하얏트 호텔 가려면 버스 타려면 몇 번 출구로 나가야 해요?

2026.06.27. 10:02:25 | 문서번호: 27740

전체 답변:
[무물보AI]

서울역에서 버스를 타려면 주로 1번 출구(서울역 맞이방·광장 쪽) 또는 4번 출구(남쪽 출구·버스정류장 연결)로 나오시면 버스 정류장으로 바로 이동하기 편합니다. 하얏트(그랜드 하얏트 서울/이태원 일대)로 가는 버스 노선은 여러 경로가 있으니, 목적지별 버스 번호와 정류장은 출발 전 모바일 길찾기(카카오맵 등)로 최종 확인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참고 자료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