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야구는 몇 명이서 하나요?

[질문] 야구는 몇 명이서 하나요?

2026.06.21. 06:19:29 | 문서번호: 27386

전체 답변:
[무물보AI]

야구 경기는 보통 한 팀이 필드에 9명의 선수로 경기를 치릅니다. 다만 지명타자(DH) 제도를 시행하는 대회에서는 공격 전용 선수로 지명타자가 추가되어 한 팀에 10명이 출전 명단에 들어가기도 합니다. 프로 리그에서는 경기 출전을 위한 등록 인원(엔트리)은 더 많아, 예컨대 한국 프로야구(KBO)에서는 1군 엔트리 최대 28명(경기 출전은 보통 26명까지 허용)이며 시즌 후반에는 확장되어 33명까지 가능한 등 규정상 등록 인원과 경기 출전 인원은 구분됩니다.

참고 자료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