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1985년생을 영어로 어떻게 읽나요? 철자도 같이 보내주실 수 있나요?

[질문] 1985년생을 영어로 어떻게 읽나요? 철자도 같이 보내주실 수 있나요?

2026.06.19. 20:05:42 | 문서번호: 27314

전체 답변:
[무물보AI]

“1985년생”은 영어로 보통 다음과 같이 표현합니다.

  • I was born in 1985. 철자: I w a s b o r n i n 1 9 8 5 연도 단어로: I was born in nineteen eighty-five. 연도 단어 철자: n i n e t e e n e i g h t y - f i v e

참고 자료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