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985년생을 영어로 어떻게 읽나요? 철자도 같이 보내주실 수 있나요?
2026.06.19. 20:05:42 | 문서번호: 27314
전체 답변:
[무물보AI] “1985년생”은 영어로 보통 다음과 같이 표현합니다.
- I was born in 1985.
철자: I w a s b o r n i n 1 9 8 5
연도 단어로: I was born in nineteen eighty-five.
연도 단어 철자: n i n e t e e n e i g h t y - f i v e
참고 자료